티스토리 뷰
목차
2023 부산 오페라 시즌이 다가왔습니다! 올해는 푸치니의 명작 토스카, 람메르무어의 루치 아을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8월 말에 부산 문화회관, 금정문화회관에서 부산오페라시즌을 기념해 각 2회씩 공연을 합니다. 국내 실력파 성악가들이 대거 출연해 한여름 밤의 무더위를 날려 인생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해 보세요. 내용 읽어 보시고 지금 바로 예매하셔서 감동의 무대를 함께 즐겨 보시길 바랍니다.
목차
2023 부산 오페라 시즌 오픈
올해 8월 26일부터 9월 23일까지 2023 부산 오페라 시즌일 진행됩니다.
해당 시즌기간동안에는 부산문화회관에서는 푸치니의 3대 명작 중 하나인 토스카, 금정 문화회관에서는 콘서트 오페라인 람메르무어의 루치아가 각각 2회씩 공연하게 됩니다.
1) 부산 문화회관 대극장 부산 오페라 시즌 공연
푸치니의 토스카 스토리 소개
2023 부산 오페라 시즌을 알리는 부산 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하게 될 작품은 푸치니의 5대 명작 중 하나인 토스카입니다. 로마를 배경으로 한 푸치니의 5대 명작인 푸치니는 사랑하는 사람을 지키기 위해 노력했던 오페라 가수 토스카와 그녀를 사로잡으려는 사악한 빌런 경찰서장 스카르피아 간의 갈등을 그린 스토리입니다.
음악과 무대 연출이 뛰어난 이 작품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음악을 좋아하는 뿐만 아니라 드라마와 로맨스를 사랑하는 모든 분들에게 권하는 오페라 작품입니다. 토스카 스토리에 매료된 당대 많은 작곡가들이 오페라로 만들기를 원했던 작품이라고 합니다. 유명한 베르디 작곡가도 눈독을 들였던 토스카는 푸치니가 작곡가로 선정되어 오페라로 만들게 되었습니다.
국내 실력파 소프라노 서선영과 정혜민이 토스카 역을 맡았고 테너 신상근과 허동권, 바리톤 안세범과 박정민이 각각 카바라도시와 스카르피아 역을 연기하게 됩니다. 실력파 성악가들이 대거 출연하게 되면서 한여름 밤의 멋진 무대를 선보이게 될 예정입니다. 티켓은 4만 원~ 10만 원 정도 예상 되며 위 링크를 통해 부산문화회관에서 예매하실 수 있습니다.
부산문화회관 공연 할인받는 방법은 아래 링크를 통해 내용을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2) 금정문화화관 부산 오페라 시즌 공연
람메르무어의 루피아 스토리 소개
금정문화회관에서 진행할 부산 오페라 시즌 공연은 람메르무어의 루치아라는 작품입니다. 스코틀랜드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한 루치아라는 여자주인공을 중심으로 한 감동적인 드라마 오페라 이기도 합니다.
사랑과 광기, 배신, 비극이라는 다양한 요소의 조화가 뛰어난 람메르무어의 루치아는 탁월한 음악과 함께 여주인공 루치아의 아리아는 오페라의 최고봉 중에 하나로 손꼽히는 아리아로 유명합니다.
아리아 중에서 성악적으로 가장 힘들고 강렬한 감동을 주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아리아가 담긴 람메르무어의 루치아,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실력이 있지 않으면 여주인공 루치아였을 할 수 없다는 이 오페라를 통해 부산 한여름밤을 즐겨 보시길 바랍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소프라노 나탈리 드세이의 광란의 아리아를 감상해 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2023 부산 오페라 시즌 공연으로 기획된 푸치니, 람메르무어의 루치아 공연 소개였습니다.